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장인물관계도 : 입니다수정 이다희 장기용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5:28

    6월에는 초반부터 시작할 드라마들이 많군요.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다수정, #이다희, #정혜진, #장기영 님 주연의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이 드라마는 다른 드라마에 비해 티저를 많이 본 것 같아요. 채널돌릴때마다봄ᄏᄏᄏ이다수정씨,이다희씨는기쁘고 장기영씨는요즘열이나고또기뻐서..글쎄요 그럼 바로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


    >



    >


    ​ ​ 10대부터 60대까지 검색을 몰랐다 사람은 없다. 포털에 접속하지 않은 사람은 없다. 점유율 52퍼센트의 포털 사이트'유니콘'와 점유율 42퍼센트의 '즉석'이 점유율 전쟁을 시작한다. 그래서 여기에 성공에의 욕망으로 단결하고 서로 이기기 위해서 몸을 태우는 3명의 여성이 있다.바른 목소리로 판을 뒤집는 프로チョ판러 배타미(입니다 수정). 분노조절장애 폭력 전과범 차현(입니다.히). 성공의 앞에서는 가차 없는 청순한 냉 미녀 송·가교은(정·혜진).잘 넘어가고 싶어 이 3명의 여성에게는 욕망의 계기의 같은 것은 없다. 그들은 예기한다. 성공하고 싶은데 이유가 왜 필요해. 선명한 가치관을 갖다 3명의 여성들. 잘못된 사람은 없다. 비정상적으로 다를 뿐. 누군가는 분명히 이기게 돼 있고 누군가는 확연히 지게 돼 있는 이 전장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승리를 쟁취하려는 이들 중 누가 승자가 되고 누가 패자가 되는가.근데 예기예요. 그들은 정예기에 서로 적으로만 맞을까?격렬한 여성의 안식처, 상처를 봉합하는 달인, 그녀들의 남자들.... 자발적인 어장 속 물고기, 타미의 멘탈을 좌우하는 섹시한 박모건(장기영). 이게 팬서비스인지, 애정공세인지 애매함으로 차현의 속을 썩이는 사랑스러운 설지환(#이재욱).과결한 남자 중 가장 선량한 남자, 가경 불행의 최대주주인 오진우(#지승현).3명의 여성들은 이 남자들에 감정의 일부를 주고 있다. 그것이 사랑이며, 설레임이며, 증오이기도 하다.확실히 이 남자들은 3명의 여자들을 사랑하고 있다. 각자의 방식으로


    >



    >


    ​ 안녕하세요 저는 IT업계에 종사 중인 30대 후반의 직장 여성임. 여기에 글을 남기면 구글링 사원에 어울리는 것이지만, 사원도 나팔도 마찰밖에 없는 제 인생, 객관적인 조언을 듣고 싶어서 써봅니다. 근데 글 쓰는 건 마누라 Sound니까 sound 심체로 쓸 거야 sound. 터키 안, sound 안에 이런 게 있다 sound. 현명한 여자가 다리를 발견했을 때 정신 나간 여자는 기위 강 건너 희평에 있다.그 정신 나간 여자가 나임. 나는 어릴 때부터 남들보다 한 발 빠른 '이 구역의 이모라이'였다sound. 우리 회사가 얼마 전에 대대적으로 도둑맞은 적이 있었다sound. 좀 큰 글재주였던 sound. 나는 그 문재 스토리를 하려고 했지만, 인생이 스토리라서 상사의 속임수가 되어 총알받이가 되었다. 총알받이의 숙명이 뭐야? 총알받았잖아 sound? 기억나. 나는 이 구역의 확충 라이라는 것을. 상대가 소총으로 나를 저격하기 때문에, 나는 핵미사일의 첫회를 ssound.그 문재에서 스케초를 길러 만천하에 다시 온다는 것을 증명한 sound. 어쨌든 그 결과 나를 해고하겠다는 회사에 호되게 했고, 깨끗이 사표를 내고 경쟁사로 이적했다. 거짓 없이 문재는 여기서 발생한다. 내가 이적할 때 업계 1위 등극하자(요즘 2위)약속을 한 sound. 나는 기본적으로 이기는 것을 나쁘지 않다. [이기는 데 본인 있는 sound.] 승부욕도 있고 잔꾀도 잘 쓴다. 하지만 당신들도 알다시피 업계 1위라는 것을 선량한 비결에 달성할 수 없습니다 sound. 사람들은 나에게 이야기 한다. 처음으로 잘해서 멋있대. 이게 멋진가? 편법을 써서 협박하고 부풀리는데? 정스토리의 결과만 좋으면 수단이 어떻든 상관없다는 말인가.난 요즘 내 성공이 처음도 만만하지 않아. 자기가 늙어 보이고. 성공이라는 등불 아래서 나는 당신들의 많은 것을 잃어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이것이 행복하게 사는 인생인가... 알 수 없는 sound. 이쯤에서 이 생에 사표를 내고 다른 생으로 옮기고 싶어진다. 너희는 내가 어떻게 했니 sound 좋아 sound? 조언 부탁할 거야...


    >


    ​​


    >


    오랜만에 입이 벌어졌네. 다들 잘 지냈어? 내가 틀렸다. 잘못된 이유를 말해준다. 승진 내정된 줄 알았는데 갑자기 대표가 TF팀을 발령해버려 경쟁사에서 이직한 아이를 팀장에 앉혔다. 팀장님 성격이라 사사건건 시비를 걸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그런데 그 팀장님의 대학 때, 쿠 남자친구가 내 현 남자친구로 밝혀졌다. 더 볼썽사나운 것은 현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원해서 피웠는데 그걸 팀장이 봄. 그런데, 자신에게 말하지 않고 숨긴다! (이 구간, 제 최초 가관!!) 그래서, 현 남자친구와 헤어진다. 이것이 이 1개월에서 처음 저에게 걸렸다 처음이다.물론 이 정도면 젊은이들이 내 걱정보다 옛 남자친구 걱정을 더 많이 할 것이다. 걱정할 필요 없어. 튼튼하니까. 자신도 전과 2범까지 하는 것은 좀 이상하고 때렸는지는 했다. 그런데 그 녀석이 자신에게 분노조절장애라고 발악해 정말 거의 울었다. 분노심장해, 나쁘지 않군요. 저런 녀석들, 엉망으로 만들어 놓으려고 평생을 스포츠인으로 산 것 같은데. 나는 왜 이런 남자들 뿐일까? 남자라는 존재를 인생에서 보이콧하겠다고 다짐했는데 묘한 출발이 생겼다.요즘 내가 출근하기 전에 매일 낮드라마를 본다고? 거기 자신감 있는 악역이 있는데 걔가 너 천진난만한 쓰레기야? 잠깐 만날 때마다 화가 치밀어오르는데, 내가 걔를 첫 대 전에 실제로 길 가다가 봤어? 아니, 드라마에서만 쓰레기인 줄 알았는데 현실도 쓰레기였다. 열이 확 늘어 달려서 한 대 때렸어! 자기가 왜 그랬을까? 펜들 박카스 들고 병문안 와줄래?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것 같아서...오해였어. 인생 진짜... 난 이제 큰 초출이야 자기야 이남자의소속사를알게되면자기가호소를당하고,기사자신이결국부터잘릴지도자신있었는데,이놈이매니저도없고,소속사도없겠지? 무명배우라니? 너무 미안해서 첫 입원부터 시켰다. 요즘 그 애를 매번 찾아가서 이것저것 챙겨 주고 있다. 걔가 뭘 자꾸 해주고 싶어하잖아. 걔가 벌써 오는 거 부담된다던데 인간으로서의 도리로 말하면 안되잖아? 아니야, 애들이 너무 착해. 뭐랄까, 좀 천사맛이 있어. 아니면 진짜 천사 최초인 것 같아.내 입에서 왜 그런 말이 자신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흔히 원래부터 팬이라고 하는데 요즘 팬들은 왜 그래? 팬이라고 했으니까 팬처럼 굴려고. 조공도 하는 것 같은데 그거 어떻게 하는 거야? 덕을 올리고 있는 요코즈나들에게 가르쳐 주게.​​​


    >


    ​​


    >


    ​ 결혼 10년째입니다. 아이는 없음입니다. 누군가의 아내와 가족의 1원에서 나를 소개하는 것은 아이메하네요. 저는 정략결혼을 했습니다. 내가 속한 사회에서 그것은 자연스러운 1이었습니다. 사랑이 없는 결혼이 불행하지 않았어요. 부부는 좋은 파트너로서의 희망을 가지고 한 가정을 이끌어가는 동료라고 소견해 왔습니다. 하지만 사랑은 없지만 의리나 동료 자식 정도는 원했던 것 같아요. 거리낌없이 다른 여자를 만나서 그걸 숨기지 않는 남편이 좀 실망했어요. 그래도 괜찮아요. 우리가 동의한 1이 그런 류의 1이며, 그는 내게 친절하지 않지만 정중한 때문입니다. 시노 대가족들과도 대충 지냈습니다 제 친정이 망하기 전까지는요.시어머니는 기업의 오나희였고, 본가는 시나희보다 규모가 작은 회사를 가지고 계셨습니다. 남편보다 제 학력이 월등히 높고 능력이 뛰어났기 때문에 성사된 결혼이었습니다. 그러나 집이 망하고 결혼 전의 오간 우리 집과 시노히그와의 거래는 물거품이 되면서 시노히웅 오히려 부도 직전의 저희 아버지 회사를 1우쿄쥬옷움니다. 제 불행은 아마 거기서 비롯된 것 같군요. 매년 시어머니 생신 때마다 저희 집 대가족들은 시나에를 찾아가 고개를 숙이세요. 시어머니는 우리 집을 다시 찌그러뜨릴 수 있는 열쇠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그 키를 어느 방향으로 틀렸는지는 아마 저에게 달려 있을 겁니다.간부회의에서 제 찬성은 시어머니의 찬성이고, 제 반대는 시어머니의 반대입니다. 저는 사회를 혼란시키고 질서를 내히토우리묘 법을 모욕하는 1을 하고 있습니다. 항의도 하고 어린이집도 해봤어요. 이것은 공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불법입니다. 그때마다 시어머니는 스토리를 하셨어요. 내가 너희 집을 구한 것이 공정하고 합법적이라고 생각하니? 그리고 덧붙였습니다. 너희는 어째서 자아가 있니?​ 그보다 중요한 업무는 해서는 안 된다 1들을 내 손으로 하는 것입니다. 그런 1들은 실제로 일어납니다. 비난을 받아도 좋고 질타하셔도 됩니다. 그냥 어디서든 털어놓고 싶었어요. 내가 제대로 그 1수 있을 때는 익명 1시만 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새벽이니까_솔직히_이야기하자. 내게는, 사람에게는 없는 것이 있다. 미들네이다. "Morgan Park Taylor".엄한 사람에게는 사람에게는 아래 죄인밖에 없는 것이 2개 있다. 어머니다. 과인을 버릴 수밖에 없었던 친어머니는 내 이름을 박모건이라고 지었다. 이 애매한 이름은 외국으로 입양갈지도 모른다는 가슴 아픈 배려로 결국 현실이 됐다. 그리고 슬픈 날이 있었기에 기쁜 날은 빛났다. 과인은 내 인생을 사랑한다. 그래서 더 사랑하게 되었다. 그가 과인 출생 이후 대한민국에서 보낸 중학교 시절 과인은 철권동호회 네이다드였다. 신도림제왕의 완장을 가슴에 새기고 오랜만에 찾은 오락실에서 게다. 안에 있던 그녀를 잠음했다. 이기면 과민한 표정이 좋았다. 지면 어떤 표정을 짓는지 궁금할 정도로 그녀가 내게 한 말 한마디는 한잔 더 합시다였다. 철권에서 연패한 그녀는 억울한 것 같은 얼굴로 2번째 대결을 제안했다. 종목은 술이었다. 어느 쪽이 이겼는지는 전혀 기억할 수 없다. 그저 그녀가 와 주었다 나는 그렇게 그녀의 애인, 앗... 보호자가 되었다.한 사람이 온다는 것은 한 세상이 온다는 의미였다. 그녀가 가져온 세계는 내 세계와 크게 달랐다. 나는 대한민국으로 돌아가서 실용소음악과를 졸업한 후 게이이다. 소음악회사에 취직하면서 하나는 자기가 다 주지만 돈은 회사가 다 가져가는 구조에 짜증을 내 腹김에 친구와 회사를 차린 경우다. 물론 그 회사는 1년 만에 도산했다. 만연토에 헤딩이었다. 2번째 회사는 적어도 안전모를 쓴 헤딩했다. 다행히 망할 일은 없다. 적당히 지나치는 대로 주먹구구식으로 사는 게 내 스타 중 한 명이다.그녀는 아니다. 명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 공채에 통과해 고속승진을 하면서 승승장구하는 인생이다. 와인은 살기 힘들고 섬세한 반면, 그녀는 아무렇게나 산다. 그녀와 나의 공통점은 철권, 그리고 IT업계 종사자라는 것밖에 없다. 그나마 공통점이라고 하기에는 찜찜하다. 아주 다른 두 세계가 만난다. 우리는 사랑한다. 사랑하기 위하여 싸우다 힘든 전투가 될 것이다. 그래서인지, 너를 둘 하나는 없을 거야.​​


    >


    ​​​


    >


    여러분에게 닥친 시련은 인간으로서 견딜 수 없는 시련이 아닙니다. 신은 성실합니다. 그는 여러분들에게 능력 이상으로 시련을 겪게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련과 함께 그것을 벗어날 수 있는 길도 마련해 줍니다. - 고린 토 하나 소 하나 0장 하나 3절 ​ 나에게 가장 힘을 준 성경 구절입니다. 오랫동안 무명배우 생활을 버틸 수 있었던 것도 모두 이 이야기를 썼기 때문이었어요. 신부님은 예기대로 이상하게도, 하나님은 언제 자신이 극복할 수 있는 시련만 안겨주셨습니다. 무명 배우로 살아간다는 것은 쟈싱풍 1에 피이이에키리키 쉽다는 뜻입니다. 하나 0년 가량 무명 생활 사이에 그 역시한 쟈싱풍 1앞에서 흔들린 적이 많았습니다. 잠깐만 눈을 감고 그 1을 하면 먹고 살 돈이 생기거 나 1이 생기거든요. 하고 싶은 것은 연기였지만 해야 할 일은 생활이었습니다.​ 나는 가능한 1으로 해서는 안 된다 1사이에서 혼자 흥정을 시작했습니다. 여기까지는 가지않을까라고, 여기까지 괜찮지 않을까 라고...? 그러자 신전은 어떤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서서히 주어진 길을 밟아갔습니다. 엑스트라에서 조폭 '후우'역까지... 생활은 궁핍했지만 전갈만은 충만했어요. 그러자 정이예기 거짓 이야기처럼 오전 드라마의 조연 기회가 왔어요. 아내의 목소리에서 단역이 아닌 조연... 신이 시련과 함께 보상이라는 길을 열어 준 것입니다.그런데 신은 그 길 위에 예상치 못한 사람을 세웠습니다. "내 인생을 망치러 온 구원자, 자신을 팬, 자신의 팬, 그 여자를..." 나는 잘 모릅니다. 이것도 한 신이 결심한 시련일까, 아니면 역시 다른 보상일까. 문제는 제가 흔들리고 있다는 거에요. 팬의 사랑이라는 것을 조 썰매 타기 받아 보고 1인가요? 그게 이렇게 숭고한 사랑인지 몰랐어요. 이러한 것은 성경 속에서 자신이 존재할 것이라는 견해를 나타냈습니다. 큰 1입니다. 목하 그녀가 촬영장에 보이지 않으면 아쉬움이 남는 겁니다. 제발 저를 도와주세요, 신부님.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저희 집은 중견기업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아마 한국에서 저희 회사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저는 이른바 '내용 있는 재벌의 아들'이라고 생각하세요. 어머니가 친히 중견기업을 운영하고 있고 맏형이 그 자리를 물려받을 것 같아요. 저는 중견기업이나 사업이나 정치나 그런 것과는 거리가 먼 사람입니다. 유명한 과외 선생님한테 수업을 받았지만 공부에는 별 의의가 없었어요. sound는 뻔한 스토리입니다. 그런 저를 어머니는 참지 못하고 유학길에 오른 덕분에 저는 괜찮다는 영화에 더 푹 빠졌습니다. 저희 집에서 저는 나쁘지 않아요. 독단적이고 오랜 싸움이 이어졌습니다. 경영수업을 해도 부족한데 배경을 가리고 영화판에 뛰어들어 연출부 막내부터 시작했습니다.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어요. 최근에는 물론 그 꿈을 접었습니다. 저는 영화를 찍을 용기가 안 되는 사람이었어요. 고로 영화제작사를 차렸습니다. 잘 안 찍혔는데 보는 눈은 밝아서 그냥 좋아지고 있어요. 재벌의 아들로 알려지면서 사람들을 따랐어요. 환멸을 느끼면서도 이용했습니다. 이것은 어머니를 많이 닮았습니다.아들로 살면서 어머니가 절대 포기할 수 없었던 게 제 결혼이었어요. 제 약점을 상쇄하는 똑똑하고 능력 있는 여자를 찾고, 그게 요즘 제 아내예요. 어머니의 눈은 틀림없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역할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우리 집에 순종했어요. 처가가 기울고 나쁘지 않으면 그건 내용에 복종했어요. 싱싱하고 우아한 아내는 계절이 지난 식물처럼 점점 시들어갔고, 저는 그 과정을 전체를 지켜봤습니다. 그래서 비겁하게 모른척 했어요. 제 아내는 한 0년 교루홍셍 활 동안 제게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그녀가 아내 sound에서 부탁한게 이혼이에요. 저는 지금까지 결혼 생활에 불성실했고, 많은 여자들을 만나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불륜을 저질렀다는 인적 증거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인적 증거가 이혼 과정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궁금해요. 회신 기다리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출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